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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B Internship Program

2014  IBB Winter Internship Program


 
최종 합격자 명단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합격자 명단을 내리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2014 Winter IBB Internship 프로그램 일정
 
일자 행사 내용 비고
1월 2일(목)
13:00~13:30
15:00~
선발자 등록
- 기숙사(오후 1시까지 도착)
- 실험실(오후 3시까지 도착)
등록: RC21동 로비
각 실험실로
1월 8일(수) 예정
18:00~
대학원생(멘토)과 인턴 간담회
1월 17일(금)
12:00 까지
연구계획서 제출 장소: 해당 학과사무실
1월 23일(목) 예정
12:00-
교수님들과의 간담회 장소: 연지식당(지곡회관)
1월 27일(월)
12:00 까지
소감문, 설문지, 결과보고서 제출 장소: 해당 학과사무실
1월 28일(화)
10:00-11:30
11:30-11:50
연구결과 보고서 발표, 수료식
- 연구결과 보고서 발표(4명)
- 수료식, 단체 촬영
장소: 화학관 401호
교수, Mentor 참석
1월 29일(수)
10:00까지
기숙사 정리 및 퇴실
- 임시출입증 반납
장소: 해당 학과사무실
 
교수 Lecture Series
 
일시 시간 교수 (소속) 장소
1월 7일(화) 9:40~10:40 황인환 (IBB) 화학관 401호
1월 9일(목) 9:40~10:40 황철상 (생명) 화학관 401호
1월 14일(화) 9:40~10:40 이영숙 (IBB) 화학관 401호
1월 16일(목) 9:40~10:40 이승재 (생명) 화학관 401호
1월 21일(화) 9:40~10:40 김기현 (IBB) 화학관 401호
1월 23일(목) 9:40~10:40 김정훈 (생명) 화학관 401호
 
IBB Internship Program 참가자 준수사항
 
① 연구참여기간 동안 전일제 풀 타임으로 지도교수의 감독을 받아 연구에 참여해야 한다.(수강 또는 다른 일을 해서는 안 됨.)
② 연구계획서, 최종결과보고서를 작성, 지도교수의 서명을 받아 제출해야 한다. 모든 보고서의 작성 책임은 연구참여자 본인에게 있다.
③ 단체 프로그램 참여 및 수료소감문 작성, 안전수칙 준수 등 Internship Program 진행 사무실에서 요청하는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장학금 , 기숙사비 , 보험
① 장학금 40만원: 수료 시 개인 통장으로 지급
② 기숙사비 15,000원/1박: 학과에서 일괄 납부
③ 행사 보험가입: 학과에서 일괄 가입
 
식 비
식비 본인부담(학생식당 식사 전 자동판매기에서 식권 발급, 2,500~4,000원)
 
기숙사 이용 안내
① 책상, 침대, 옷장(비어있는 경우)
② 층별: 휴게실(전화), 세면장, 샤워실, 세탁실, 정수기
③ 주의 사항
- 모기향 사용할 수 없으며 에프킬라, 홈메트 사용 가능
- 기숙사내 가스버너 사용 금지
- 기숙사에서 개인 귀중품 도난 사고에 주의
!- 2014년 1월 29일(수) 오전 10시까지 퇴사하여야 함.
※ 침구류(침대시트, 이불, 베개)는 개별 준비
 
복지시설 이용
① 지곡회관 : 교직원식당, 학생식당, 아카데미아(카페테리아, 야식), 커피숍, 제과점, 서점, 미니슈퍼, 안경점, 버거킹, 우리은행 현금지급기
② 학생회관 : 문구점, 분식, 매점, 보건소, 우리은행
③ 세탁소, 통나무집
④ 미용실, 이발소, 사진관 (실내테니스장 1층), POSPLEX(사용료 있음.)
⑤ 체육관 : 농구코트, 배드민턴 코트, 탁구, 실내골프, 체력단련장, 라켓볼장, 샤워장
⑥ 테니스코트
 
개인준비물
- 세면도구, 옷, 개인소지품, 침구류(겨울용), 필기도구, 신분증 및 통장사본
(본인 명의의 통장이어야 함, 은행은 어느 곳이든 무관)
- 운동화 (체육관 사용시 반드시 운동화 사용)
 
문의처
IBB Internship 담당자 : 최순윤(csy0525@postech.ac.kr) , 054) 279-8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