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ycom jQuery Menus
IBB Internship Program

2013  IBB Summer Internship Program


[ 최종 합격자 명단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합격자 명단을 내리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2013 Summer IBB Internship Program 일정

일자

행사 내용

비고

7월 1일(월)
15:00-15:30
16:00-16:20
16:20-16:30
16:30-

선발자 등록 및 Orientation
- 등록, 기숙사 배정
- 주임/주무교수 인사말 및 Orientation
- 인턴 자기소개, Mentor 소개
- 해당 실험실로 이동

등록: RC21동 로비
장소: 지곡연구동 310호
※인턴+Mentor 상견례
7월 3일(수) 예정
18:30~
대학원생(멘토)과 인턴 간담회 장소: 통나무집
혹은 학교인근 식당
7월 15일(월)
12:00 까지
연구계획서 제출 장소: 학과사무실
7월 23일(화) 예정
12:00-
교수님들과의 간담회 장소: 연지식당(변동가능)
7월 25일(목)
12:00 까지
소감문, 설문지, 결과보고서 제출 장소: 학과사무실
7월 26일(금)
10:00-11:00
11:00-11:30
11:30-
연구결과 보고서 발표, 수료식
- 연구결과 보고서 발표(3명)
- 수료식, 단체 촬영
- 기숙사퇴소
장소: 지곡연구동 310호

 

프로그램 일정은 학과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 교수 Lecture Series 개최(상세일정 추후 공지)
- 시간: 매주 수요일, 9시 30분 ~ 10시 30분 (1시간) 예정
- 일정: 4회(예정)

 

지도교수님께 연락 그리고 질문 ...
7월1일(월) 오리엔테이션 후 각자 교수님을 면담하게 되어 있지만, 가능한 사전에 본인을 지도하게 될 교수님에게 이메일, 전화 등으로 연락을 드릴 것을 권장합니다.

IBB Internship Program 참가자 준수사항
① 연구참여기간 동안 전일제 풀 타임으로 지도교수의 감독을 받아 연구에 참여해야 한다.(수강 또는 다른 일을 해서는 안됨.)
② 연구계획서, 최종결과보고서를 작성, 지도교수의 서명을 받아 제출해야 한다. 모든 보고서의 작성 책임은 연구참여자 본인에게 있다.
③ 단체 프로그램 참여 및 수료소감문 작성, 안전수칙 준수 등 Internship Program 진행 사무실에서 요청하는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장학금 , 기숙사비 , 보험
① 장학금 40만원: 수료시 개인 통장으로 지급
② 기숙사비 15,000원/1박: 학과에서 일괄 납부
③ 행사 보험가입: 학과에서 일괄 가입

식 비
- 식비 본인부담(학생식당 식사전 자동판매기에서 식권 발급, 2,500~4,000원)

기숙사 이용 안내
① 책상, 침대, 옷장(비어있는 경우)
② 층별: 휴게실(전화), 세면장, 샤워실, 세탁실, 정수기
③ 주의 사항
- 모기향 사용할 수 없으며 에프킬라, 홈메트 사용 가능
- 기숙사내 가스 버너 사용 금지
- 기숙사에서 개인 귀중품 도난 사고에 주의!
- 7월 26일(금) 한 사람도 빠짐없이 퇴사하여야 함.
※ 침구류(침대시트, 이불, 베개)는 개별 준비

복지시설 이용
① 지곡회관: 교직원식당, 학생식당, 아카데미아(카페테리아, 야식), 커피숍, 제과점, 서점, 미니슈퍼, 안경점, 버거킹, 우리은행 현금지급기
② 학생회관 : 문구점, 분식, 매점, 보건소, 우리은행
③ 세탁소, 통나무집
④ POSPLEX(사용료 있음.)
⑤ 체육관: 농구코트, 배드민턴 코트, 탁구, 실내골프, 체력단련장, 라켓볼장, 샤워장
⑥ 테니스코트

개인준비물
- 세면도구, 옷, 개인소지품, 침구류, 필기도구, 신분증 및 통장사본(본인 명의의 통장이어야 함, 은행은 어느 곳이든 무관), 성증증명서 원본
- 운동화 (체육관 사용시 반드시 운동화 사용)

문의처 : IBB Internship 담당자 : 박영화 (aqua0312@postech.ac.kr) , 054) 279-8283